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구라 둘째 아이 출산

by 미셜 2021. 9. 24.
반응형

김구라 둘째 아이 출산

김구라씨 둘째 아이 출산했다고 하네요. 이 분 마음고생이 많았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결혼에 이어 출산까지 너무 놀랍고 부럽습니다. 김구라의 재혼한 부인이 추석 연휴 직전 둘째 아이를 출산했다고 하니 추석 선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김구라의 둘째 아이는 출산 예정 시기보다 이른 시기에 태어났고 인큐베이터 치료를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김구라씨는 아기의 건강 회복에 전념하며 출산 소식을 알리지 않아 왔고 아내와 둘째의 건강 회복에만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둘째 아이와 김구라의 아들 래퍼 그리(김동현)과의 나이 차는 스물두 살 차이라는데 그리고 워낙 착하고 김구라씨와 관계가 좋고 지금도 아들과 유튜브 먹방을 하고 있고 가끔 보게 되는데 이런 좋은 소식을 듣게 돼서 정말 기쁘네요.

김구라씨는 2014년 전 아내가 약 17억원의 채무를 진 사실을 알게 됐고 2015년 협의이혼을 했었습니다. 결혼 생활 당시 김구라씨는 전 아내의 빚을 수차례 갚아준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세간의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김구라씨는 12세 연하의 현 아내와 혼인신고를 마친 뒤 동거를 시작했고 이를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공개했었습니다.

김구라씨는 지난 7월 16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내가 키운다’에 출연해 “둘째 계획이 없으시냐”는 김나영의 기습 질문에 당황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었는데, 김현숙은 “예전에 방송에서 정자왕이지 않으셨냐”라고 재차 물었고 출연진들은 “둘째가 충분히 가능하다”라고 입을 모았었는데, 이미 부인이 임신한 상태였네요. 인생은 정말 길게 봐야 하는 것 같아요. 김구라씨 좋은 소식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